우리대학 인재상 및 교육목표 달성을 위한 5개 핵심역량을 측정하여 재학생들의 학기별, 연차별 역량달성도 수준을 측정하고 개선 및 지원하기 위한 진단 조사
구분 | 1차 진단 | 2차 진단 |
---|---|---|
조사기간 | 매학년도 4월 | 매학년도11.월 |
조사대상 | 매학년도 신입생 | 전학년 재학생 |
핵심역량 | 세부역량 | 문항개수(개) | 역량별문항(개) |
---|---|---|---|
인성역량 | 나눔과 배려 | 6 | 13 |
협력 | 7 | ||
창의융합 역량 | 비판적 사고 | 7 | 15 |
창의융합적사고 | 8 | ||
소통 역량 | 공감 | 6 | 13 |
의사소통 | 7 | ||
글로컬 역량 | 공동체 | 8 | 16 |
세계시민 | 8 | ||
디지털 역량 | 디지털리터러시 | 8 | 14 |
디지털윤리 | 6 | ||
계 | 71 |